꿀 단지
게시판 상세
제목 생일선물 :: 발효완숙 임형문꿀
작성자 임형문꿀 (ip:)
  • 작성일 2016-03-25 16:07: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57
  • 평점 0점







꼭 필요한 생일선물 - "꿀"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분의 생일이 다가오게 되면 생일선물로 무엇을 살까 고민하며 인터넷의 바다에 푹~ 빠져 하루종일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어쩔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젠 걱정 뚝...하세요...^^

일상생활에서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 품격도 있고 선물 드리는 분의 마음까지도

충분히 전해 줄 수 있는 60년 전통의 '발효완숙 임형문꿀'을 소개해 드립니다.

진짜꿀은 건강식으로 드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고 아토피나 천식등이 있는 어린 아이들에게도 좋으며 여자분들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생일선물로 이만한 물건이 없습니다.
선물 받으시는 분들도 충분히 좋아하실만한 임형문꿀을 생일선물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생일선물로 발효완숙꿀을 추천하는 이유






#1. 자연이 준 최고의 건강식

발효완숙꿀은 일반꿀에 비해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등이 4~5배이상 많아 신경통,빈혈,고혈압,심장병등에 좋고 기력회복, 면연력강화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속의 당분은 열량이 높기 때문에 기력이 허 한 분들에게 과하지 않는 충분한 에너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꿀은 고려시대와 조선시대에 귀하디 귀한 물건으로 여겨져 사신에게 보내는 진상품으로 사용되기도 하였고 제사에 사용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왕에게 꿀을 진상하였다는 기록들도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렇듯 아주 옛날에는 꿀 외에는 단맛을 느껴볼 수 있는 음식이 없었기 때문에 몇몇의 높은 분들만 꿀을 먹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누구나 쉽게 좋은꿀을 접할 수 있자연이 준 최고의 건강식 꿀을  부모님 생일선물로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입니다.






#2.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 하세요~~


발효완숙꿀은 잠을 자기전 얼굴과 입술등에 바르면 다음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천연 보습제입니다.

예민한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피부에 좋은일이 생길거에요.^^




그 유명한 클레오파트라는 꿀을 이용해 목욕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만큼 꿀은 아주 오래전부터 미용재료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꿀 자체가 천연방부제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상하지 않고 살균력이 뛰어나 트러블이 있는 피부에 바르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요즘은 화장품에 꿀이 들어갈 정도로 꿀은 수분을 가두는 능력이 뛰어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하고 비타민 B1과 B12가 다량 들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주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각질을 제거하는 능력도 뛰어나 꿀을 이용해 팩을하면 피부의 노폐물을 개끗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이처럼 꿀팩(알로에, 우유, 영양크림)이나 꿀마사지등에 활용되어 피부를 가꾸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발효완숙꿀을 생일선물로 추천드리는 두번째 이유입니다.  





#3. 아토피, 천식, 기침, 가래 진정효과

세번째 생일선물로 꿀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꿀에는 기침과 가래를 진성시키는 효과가 있어 천식이 있는 분들에게 두루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꿀 속에는 면역력을 상승시키는 물질이 많이 들어있고, 많은 영양이 들어가 있어서 마르고 허약한 사람들이 먹으면 소화기가 좋아지고 혈관이 튼튼해지며, 빈혈이 치료되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꿀이 면연력을 근본적으로 높여주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꿀을 오랜 기간 드시게 되면 면연력과 관련된 질병인 아토피나 천식등에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겁니다. 아토피, 천식등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꿀을 지속적으로 활용해 보시라고 말씀드립니다.





#4. 숙취해소, 건강보양식




잦은 술자리에 다음날 숙취해소가 힘든 남편의 건강을 위해 꿀물 한 잔은 그 어느 약보다 좋을 것입니다. 술은 일시적으로 당을 떨어뜨릴 수 있는데 이럴때 기분좋은 단맛 - 꿀물을 섭취하면 당이 올라가면서 숙취가 해소됩니다. 당은 기력을 회복 시켜주니 피곤한 분들도 꿀물이나 꿀차등을 섭취하시면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또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꿀은 최고의 건강보양식입니다.
하루 한 두 티스푼 정도의 꿀은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고 꿀은 각종 생강이나 인삼, 도라지, 모과, 계피, 마늘, 잣, 미숫가루, 대추, 오디, 양파, 솔잎등과 같은 좋은 재료와 같이 숙성 발효시켜 드시면 최고의 건강보양식이 되므로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피곤한 남편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꿀의 쓰임새는 이밖에도 많습니다.
벌꿀 아이스크림같은 아이들 간식으로 꿀을 응용해 만들어줄수도 있고, 빵에 찍어 먹거나 커피에 꿀을 타서 먹거나 꿀에 카카오가루를 같이 섞어 먹어도 그 맛이 정말 좋습니다.


이처럼 실생활에 유용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꿀을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생일선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