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대구백화점 명절 상품 품평회로 추석 행사 시동
작성자 임형문꿀 (ip:)
  • 작성일 2015-08-17 12:47: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4
  • 평점 0점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대구백화점이 17일 추석 명절상품 품평회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명절 행사에 돌입한다.


대구백화점은 구정모 회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추석 선물 상품 품평회를 이날 오전 9시부터 대백프라자 12층 직원식당에서 진행했다.


대구백화점은 올 추석 선물을 준비하면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안하는 로컬푸드 선물 제작을 비롯,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의 구색 다양화, 대량 특판을 위한 기업체 특판 상품 강화,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 세트 개발 등 동업계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품평회에서는 60일 이상 벌집 안에서 발효 숙성된 꿀을 1년에 단 한번 채밀한 100% 발효 완숙꿀‘임형문 꿀’과 대를 이어가는 오랜 전통과 정성을 다하는 장인정신이 탄생시킨 일본 각 지방의 전통 화과자를 선보이는 ‘화미가’의 대표들이 직접 품평회장에서 상품을 소개, 참가한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대구백화점에서 선보이는 이번 추석 명절 선물세트 상품으로는 고품격 선물 상품인 ‘더 프라임세트’, 기분 좋은 가격에 최고의 품질만을 담은 'Good Price(굿 프라이스)', 대구백화점에서만 유일하게 선보이는 선물상품인 ‘Only-D’(온니디), 우리 지역 우수 농특산물들을 선보이는 ‘우리 고장의 맛’, 식품 바이어들의 깐깐한 안목으로 골라 자신있게 추천하는‘대백 바이어 추천’ 등 다양한 선물상품을 구성해 선보였다.


품평회에 이어 오는 18일부터 ‘추석 선물 예약 할인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9월 7일 본점과 프라자점 식품관에서 본격적인 선물상품 매장을 구성할 계획에 있다.


또 오는 24일부터 차량을 소지한 직원들이 업체를 방문해 가이드북과 판촉물을 배포하는 등 본격적인 특판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은 추석 선물상품을 일찍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가격을 할인해 주는 ‘추석 선물세트 예약할인 판매’를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


예약할인판매는 백화점 식품관 매장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선물상품 매장이 구성되기 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제도로, 알뜰 구매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청과, 정육, 수산, 주류, 건과, 수삼, 건강 선물세트에 대해 10~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백화점은 비타민 등 건강관련제품을 최고 40∼50% 할인을 비롯하여 와인 30%, 굴비와 곶감 20%, 한우와 홍삼, 공산 제품들은 10% 등 예약할인기간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식품관(429-9002∼3)과 대백프라자점 식품관(420-7002, 7066)을 통하면 친절한 선물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명절 선물 예약판매에는 주문자 로고와 메시지가 부착된 맞춤형 선물세트를 제작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주문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행사를 준비한 대구백화점 식품매입팀 이상현 팀장은 “이번 명절 선물 상품 품평회를 통해 인기 선물 상품인 청과, 정육, 건강식품의 준비를 마쳐 올 추석에도 10%이상 선물 매출이 신장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